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슈퍼커피] 자몽 비앙코 심층분석
    카테고리 없음 2015. 8. 5. 13:11

    얼마전 슈퍼커피에 ​자몽비앙코라는 신제품이 나왔습니다.

    얼리 어답터답게 빠른 시음으로 심층분석 시작합니다.^^




    이 사진을 흑백으로 해놓았다면, 자몽비앙코인지 오렌지비앙코인지 구분 못하셨을거에요.

    하지만 커피위에 둥둥떠있는 슬라이스 자몽이 자몽비앙코임을 나타내고있네요.





    홀더를 제외한 전체샷입니다.
    아래에는 자몽을 썰어넣은게 깔려있네요.




    오 먹음직스러운 자몽 덩어리들!!! 호홓

    흔들어줍시당~~~~!​





    맛을 평가하겠습니다.

    ​1. 오렌지비앙코보다 맛이있느냐?
    A: 노!! 입니다. 전 오렌지비앙코가 더 맛있어요.

    2. 그럼 어떻게 다르냐?
    A: 일단 제가 최근 자몽에 이슬을 많이 먹은 탓일까요? 들이키자마자 그 맛이 확 떠올랐네요..

    자몽에 이슬을 데워서 알콜을 날린다음에 커피에 탄듯한 그런 맛이었습니다.

    그럼 전 이제 분리수거를..ㅎㅎ


Designed by Tistory.